+ 학생현황
학 년 | 1 | 2 | 3 | 4 | 5 | 6 | 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급수 | 7 | 5 | 4 | 5 | 4 | 4 | 30(1) | |
학생수 | 남 | 59 | 60 | 51 | 55 | 50 | 46 | 321 |
여 | 64 | 54 | 46 | 61 | 52 | 52 | 329 | |
계 | 123 | 114 | 97 | 116 | 102 | 98 | 650 |
+ 교직원 현황
구 분 | 교원 | 강사 | 일반직 | 교육공무직 및 기타 | 총계 | 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 | 교감 | 부장 교사 |
담임 교사 |
전담 교사 |
특수 교사 |
보건 교사 |
상담 교사 |
영양 교사 |
유치원 부장 교사 |
유치원 교사 |
소계 | 스포츠 강사 |
행정 실장 |
주무관 | 행정 실무사 |
교육 업무 실무사 |
특수 교육 실무사 |
돌 봄 전담사 |
조리사 | 조리 실무사 |
유치원 방과후과정 전담사 |
운동부 지도자 |
경비원 | 청소원 | 배움터 지킴이 |
사회 복무 요원 |
소계 | ||
남 | 1 | 8 | 3 | 1 | 13 | 1 | 1 | 1 | 1 | 4 | 17 | ||||||||||||||||||
여 | 1 | 3 | 15 | 3 | 1 | 1 | 1 | 1 | 1 | 2 | 30 | 1 | 1 | 2 | 1 | 2 | 1 | 3 | 1 | 5 | 3 | 1 | 2 | 23 | 47 | ||||
계 | 1 | 1 | 11 | 18 | 4 | 1 | 1 | 1 | 1 | 1 | 2 | 43 | 1 | 1 | 3 | 1 | 2 | 1 | 3 | 1 | 5 | 3 | 1 | 1 | 2 | 1 | 1 | 27 | 70 |
+ 시설현황
구분 | 대지 | 건물 면적 |
정규 교실 |
교장실 | 교감실 | 교무실 | 행정실 | 보건실 | 도서실 | 과학실 | 영어실 | 음악실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현황 | 17,580㎡ | 10,135㎡ | 30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
구분 | 연구실 | 컴퓨터실 | 방송실 | 자치실 | 전통 음악실 |
시청각실 | 체육관 | 방과후 교실 |
돌봄 교실 |
상담실 | 급식소 | VR실 |
현황 | 6 | 2 | 1 | 1 | 1 | 1 | 1 | 3 | 3 | 1 | 1 | 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