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개인 현장체험학습 신청관련 변경 안내: 2019년 2학기부터 적용★ |
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녹수초 | 등록일 | 19.08.28 | 조회수 | 1076 | |
첨부파일 |
|
|||||
울산광역시 교육청 계획에 의거하여 2019학년도 2학기부터 개인현장체험학습 신청절차와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이 변경되었습니다. 여러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 1. 변경 양식 적용 시점: 2019년 2학기(8월 29일(목))부터 2. 신청 방법 가. 신청서: 반드시 3일전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 =>담임선생님께서 학교 내부 결재=>학생에게 승인서 배부=> 신청완료 나. 보고서: 현장체험학습 완료 후 7일 이내 제출 =>보고서에 칸이 부족하므로, 별지에 사진 및 자세한 내용을 첨부하여 제출하면 됨. ※ 7일 이내에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결석처리됨. 3. 변경된 신청서와 보고서 양식: 첨부파일 확인 4. 체험학습 관련 녹수초등학교 학칙 안내
|
이전글 | 2020 학생 봉사활동 안내 서식 |
---|---|
다음글 | 2019학년도 출결 관련 양식 안내(결석계, 지각계, 조퇴계, 결과계 등) |